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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접수마감디지털 채널 취약점 분석·평가 시스템 구축2022.05.04(수) / 15시 ~ 17시

입찰 공고(안)

 

1. 제안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디지털 채널 취약점 분석·평가 시스템 구축

 나. 사업기간 : 사업 시작일로부터 2개월 이내

 다. 사업내용: 디지털 채널로의 금융거래 확대에 따라 증가하고 있는 사이버 침해위협으로부터 고객의 개인정보 및 전자금융거래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보안취약점 상시점검 시스템 구축

 라. 도입범위

  ㅇ 디지털채널(웹, 모바일) 보안 취약점 상시점검 시스템 구축

  ㅇ 보안 취약점 상시모니터링/자산관리/평가이력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

※ 해당시스템이 설치?구동하기 위한 모듈 및 라이선스, OS, DBMS, 서버장비 등 일체 포함이며 추가 발생비용이 없어야 함

 

 2. 사업자 선정

 가. 선정(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ㅇ 우선협상업체 선정 : 제안평가 및 가격평가를 합산한 점수 중 최고 점을 획득한자

  ㅇ 우선협상업체와 협상절차를 통하여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계약을 체결

       (단, 협상 결렬시 차순위 업체가 우선협상업체 자격을 얻음)

  ㅇ 단, 2개미만 업체 참가 등으로 유찰될 경우 당회 “계약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실시

 나. 입찰참가자격

  ㅇ 당회 계약규정 제7조(참가 자격자)를 충족하는 업체

제7조(참가 자격자) 일반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은 다음과 같다.

   1. 당해 사업에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가지고 있는 자

   2. 실제 그 영업에 종사하여 실적을 가지고 있는 자

   3. 재산 신용상태가 확실한 자

   4.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고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5. 보안측정 및 보안요건의 조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관계기관으로부터 그 조사를 마친 자

  ㅇ 제조사로부터‘제품공급확약서’및‘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 받은 자

  ㅇ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유사* 시스템 공급 경력 업체(납품실적 증명원 제출)

      * 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취약점 분석·평가 시스템, 통합관리 시스템

  ㅇ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따름

      ※ 상기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에 한함

 다. 사업자 선정일정

    주1) 제 출 처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63 서울신용보증재단빌딩 11층 회의실

                      ※ 방문 접수만 허용

    주2) 장 소 : 상 동

 

3. 제안참가 제출서류

   가. 제안서 10부(제안서 요약본 10부, 전자파일(USB) 1매 별도제출)

   나. 입찰참가신청서(사용인감계, 위임장 포함) 1부

   다. 가격입찰서(밀봉?직인날인하여 입찰일 제출)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1부

   마.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 재직증명서 1부(입찰참가자 신분증 지참)

   아.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참여인력수에 따라 변동 가능)

   자. 입찰보증금(혹은 보증보험증권)* 1부

      *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대용 증권) 및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을 제안(입찰)등록 마감(제안서 접수)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소정의 기한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 중앙회에 귀속됨

   차. 직전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

   카. 공급되는 제품의 제조사「제품공급확약서와 기술지원확약서」각 1부

   타. 최근 3년 이내 유사 시스템 공급 실적(제조사 등에 의한 공급실적 포함)

   파.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1부

   하. 비밀유지 서약서 1부

   갸. 개인정보 서약서 1부

 

4. 제안설명회 준비사항

   가. 중앙회 제공 사항 : 테스트 대상 웹, 모바일 자산

   나. 제안업체 준비 사항

       - 솔루션 시연용 제안소프트웨어 및 장비

       - PT용 제안설명 자료, 노트북

        ※ 제안서 내 제시한 시스템 구성을 위해 필요한 관련 장비(별도의 네트워크 장비, 추가 노트북 등)는 지참 가능

 

5.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업체에 한해 입찰자격이 부여됨

   다. 입찰서류는 참가업체 임직원에 한해 방문접수만 허용

   라. 입찰 참가업체의 임직원 또는 관계인이 중앙회의 기밀정보 또는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누설하면 다음 각 호의 조취를 취할 수 있음

      (1) 다음 항목 중 늦은 시기부터 5년 동안 중앙회와 거래 제한

        ① 검수 완료일

        ② 중앙회가 누설을 확인한 날

      (2) 본 계약 해제 또는 해지

   마. 입찰일 준비물(사용인감, 입찰참가자 신분증)

   바. 가격입찰서의 제안(입찰)금액이 상이*한 경우 명기한 금액 중 최소금액을 적용

       * 가격입찰서의 한글 금액과 아라비아숫자 금액이 상이한 경우 명기한 금액 중 최소금액을 적용

         (1) 제안(입찰)금액 검증

           - 가격입찰서 및 총괄표, 가격산출근거서, 가격산출세부내역 등 첨부 및 부속문서 전체

   사. 반도체 부족에 따른 하드웨어 수급문제로 사업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아. 기타 유의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문의처

  가. 정보보호부 차장 장기룡 (☏02-397-8811)

  나. 관련 문의는 상기 유선을 이용하며, 유선 응답이나 구두질의에 대한 응답은 법적효력을 갖지 못함

 

별 첨 입찰참가신청서 등 제 양식 각 1부. 끝.

 

 

2022년 4월 27일

 

 

 

저축은행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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