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중앙회 보도자료

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힘! 저축은행!> TV 광고 공개!2022.06.30

 

 

 

저축은행중앙회(회장 오화경)은 저축은행 신규 TV 광고 <저축은힘! 저축은행!> 편을 1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저축은힘! 저축은행!>저축력이라는 생소한 단어를 통해 코로나로 어려웠던 시기를 이겨낸 힘을 응원하고, 시민의 꿈과 희망을 든든하게 뒷받침하는 저축은행의 역할강조했다.

 

이번 광고는 2021년도에 이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유진이 밝고 당찬 모습으로 자영업자, 청년, 노부부에게 예금, 중금리대출, 사업장개선자금 지원을 통해 힘을 주는 저축은행의 메시지전달했다.

 

이번 광고는 특히 드론활용한 원 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몰입감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만들어 냈으며 5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엠블럼문구삽입했다.

 

오화경 저축은행중앙회장저축은행이 5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이번 광고를 통해 시청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시청자가 저축은행을 믿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말했다.

 

이번 광고는 3개월간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매체에 방영되며, 저축은행중앙회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MZ세대를 위해 저축은행은 TV광고 이외에도 디지털용 광고도 유튜브, SNS노출되며, MBTI 테스트도 진행예정이다.

 

저축은행중앙회 페이스북에서는 1부터 TV 광고 On-Air 기념 이벤트TV 광고 시청 유튜브 이벤트시작한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80명의 당첨자에게는 영화관람권, 모바일 치킨 쿠폰,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TV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1. [#저축은힘 #저축은행 TV광고 On-Air 기념 이벤트]

 

참여기간 : 71~ 20일까지

참여방법 : 저축은행중앙회 페이스북에 좋아요누루기

나에게 힘이되는 재미있는 00력을 댓글로 달기

당첨선물 :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1만원) 100

 

#2. [#저축은힘 #저축은행 TV광고 시청 유튜브 이벤트]

 

참여기간 : 71~ 15

참여방법 : 저축은행중앙회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후 광고 시청

유튜브 댓글로 나의 저축력은 몇%인지? 적어주세요

댓글 캡처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끝

당첨선물 : 치킨 기프티콘 30, 롯데시네마 1인 관람권 50명에게 증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