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중앙회 보도자료

저축은행중앙회, 하나카드사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2022.07.26

 

저축은행중앙회(회장 오화경)는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25일 하나카드 을지로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신용카드 제휴카드 출시 등 저축은행 거래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으며, 상호 협업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내달 16일부터 출시하는 제휴카드인 ‘SB* 신용카드는 저축은행 거래고객을 위한 맞춤형 신용카드로 전월실적 조건없이 최대 1% 청구 할인이 제공되고 이용실적 충족에 따라 업종별 5% 청구할인과 함께 2~3개월 무이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저축은행 영문(Savings Bank) 약자

  특히, 딜리버리(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구독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MZ세대의 소비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하였고, 조건없는 전 가맹점할인과 무이자할부를 통해 누구든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저축은행의 고액자산가와 VIP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프리미엄상품인 Club Primus 카드(스카이패스/아시아나)도 판매할 예정이다.

 

오화경 중앙회장은 하나카드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저축은행의 수익채널 다각화와 거래고객을 위한 금융서비스 확대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향후 중앙회는 하나카드사와 신용카드 판매 외에 다양한 제휴전략 발굴을 통해 양기관이 상호 윈윈하면서 업계를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붙임>

 

좌측부터 저축은행중앙회 최병주 상무, 오화경 회장 및 하나카드 박의수 부사장, 임현빈 본부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