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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접수마감자기앞수표 이미지교환시스템 고도화 사업2021.06.01(화) / 15시 ~ 17시

입찰 공고(안)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자기앞수표 이미지교환시스템 고도화 사업
  나. 사업기간 : 2021년 6월 ~ 10월
  다. 사업내용 : 자기앞수표 이미지교환시스템 재구축 및 성능·기능 개선
  라. 사업범위 :

 마. 구축방향
    ㅇ 자기앞수표 이미지교환시스템 재구축 및 성능·기능 개선
    ㅇ 업무프로세스 최적화로 운영 효율성 증대
    ㅇ 제시처리, 마감관리 기능 강화로 사용자/관리자 관리비용 절감
    ㅇ 제시정보 조회, 집계 및 보고서 등 금융정보제공 업무 편의성 향상

  바. 주요일정
    ㅇ 입찰공고 :   ‘21.5.20(목) ~ 5.31(월) / 중앙회 홈페이지 공고 
    ㅇ 입찰 서류 접수주1) : ‘21.6.1(화) 15~17시 / ‘입찰참가 등록서류’ 참조
    ㅇ 입찰 실시주2) :  ‘21.6.3(목) 14:00 / 가격입찰서(입찰당일 밀봉 제출)
    ㅇ 협상 및 계약 체결 : ‘21.6.4(금)~6.24(목)
    ㅇ 구축 진행 : ‘21.6.25(금) ~ 10.15(금)

  주1) 입찰 서류 접수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163 서울신용보증재단빌딩 14층 회의실
  주2) 입찰 실시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163 서울신용보증재단빌딩 11층 회의실
        소요시간 : 제안사별 P/T 30분, 질의응답 20분 내외(총 50분이내)
                   ※ 제안발표 시 기술부문 질의응답 준비 필요
  ※ 입찰일정 및 입찰관련 업무 장소는 당회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가. 최근 3년 이내 금융회사 유사시스템 구축, 유지보수 실적 보유업체
  나. 제조사로부터 제품공급확약서, 기술지원확약서를 공급받은 업체
     □ 계약규정 제7조(참가 자격자)
       (제1항) 당해 사업에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가지고 있는 자
       (제2항) 실제 그 영업에 종사하여 실적을 가지고 있는자
       (제3항) 재산 신용 상태가 확실한 자
       (제4항)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고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제5항) 보안측정 및 보안요건의 조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관계기관으로부터 그 조사를 마친 자
  다. 중앙회 계약규정 제7조(참가 자격자)의 조건을 충족하는 자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기술+가격 평가)

4.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사용인감계, 위임장 포함) 1부
 ※ 가격입찰서는 입찰일 별도 제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1부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라.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인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1부
  바. 입찰 참가자 재직증명서 1부(입찰참가대리인 신분증 지참)
  사. 입찰보증금(혹은 보증보험증권) 1부
  아. 제조사의 제품공급확약서와 기술지원 확약서 각 1부
  자. 제안서 인쇄본 1부(파일(USB) 별도제출)
  차. 제안서 요약본 10부(제안발표시 평가자 제공용)
  카.최근 3년 이내 금융회사 유사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실적
  타.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1부
  파. 비밀유지서약서 1부
  하.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1부

5. 입찰일 참가 준비 사항
  가. 사용인감도장 (입찰참가 등록서류시 제출한 사용인감, 변경시 사용인감계 제출)
  나. 입찰참가자 위임장 및 신분증
     ※ 재입찰 시 세부 내역은 기존 자료를 기준으로 추후 재출 가능

6.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대용 증권) 및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을 제안(입찰)등록 마감(제안서 접수)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소정의 기한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 중앙회에 귀속됨

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업체에 한해 입찰자격이 부여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찰참가 등록서류는 입찰업체 임직원에 한해 방문접수만 허용
  라. 입찰일 준비물(사용인감, 입찰참가자 신분증)
  마. 가격입찰서의 한글 금액과 아라비아숫자 금액이 상이한 경우 한글 금액만 인정함

8. 문의처
   디지털사업부  차장  이훈표 (☏02-3978-895)

별첨. 입찰참가신청서 등 제 양식 각 1부.  끝.


2021년 5월 20일

저축은행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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