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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접수마감저축은행 디지털 창구시스템 구축2022.02.04(금) / 10시 ~ 12시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저축은행 디지털 창구시스템 구축

  나. 사업기간 : ‘22.2월 ~ ‘22.11월(10개월, 오픈 후 안정화기간 포함)

      ※ 가동목표일 : ‘22.9.19(월)

  다. 사업내용 : 통합금융정보시스템과 연계한 디지털 창구시스템 구축

  라. 주요일정

     ※ 상기 입찰일정은 당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평가 장소는 별도 유선 통보

  마. 제안접수 : 당회 12층 전산교육장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63 서울신용보증재단빌딩 12층)

 

2. 입찰 참가자격

  가. 당회 계약규정 제7조(참가 자격자)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1. 당해 사업에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가지고 있는 자

     2. 실제 그 영업에 종사하여 실적을 가지고 있는 자

     3. 재산 신용 상태가 확실한 자

     4.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고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5. 보안측정 및 보안요건의 조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관계기관으로부터 그 조사를 마친 자

  나. 공고 게시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으로부터 부적격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다. 최근 3년 이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이 정한 부적격 사유가 없는 사업자  나. 공고 게시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으로부터 부적격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라. 2018년 이후 제1금융권 디지털 창구시스템을 주 사업자로 구축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마. 업체 및 대표자가 은행연합회 불량거래처 등으로 등재되어 있지 아니한 사업자

  바. 제조사로부터「제품공급확약서」및「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 받은 자

  사. 사업설명회 참여업체

   ※ 상기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에 한함

 

3. 제안 발표

  가. 발표순서 : 제안발표는 제안서 접수의 역순

  나. 발표시간 : 60분(발표자 : PM, 내용발표 : 40분, 질의응답 : 20분)

     ※ 중앙회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4.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당회 기준의 기술 및 가격평가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할 경우 우선협상대상자 순으로 예정가격 이내로 협상

  다. 협상결과에 따라 최종 계약업체로 선정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붙임2> 제안요청서 참조(24 page)

 

6.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대용 증권) 및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을 제안(입찰)등록 마감(제안서 접수)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소정의 기한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중앙회에 귀속됨 (중앙회 사업자등록번호 : 102-82-04083)

 

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업체에 한해 입찰자격이 부여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찰참가 등록서류는 입찰업체의 임직원에 한해 방문접수만 허용

  라. 입찰 참가업체의 임직원 또는 관계인이 중앙회의 기밀정보 또는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 신용정보 등을 누설하면 다음 각 호의 조취를 모        두 취할 수 있음

      (1) 다음 각 목 중 늦은 시기부터 5년 동안 중앙회와 거래 제한

         ① 검수완료일

         ② 중앙회가 그 누설을 확인한 날

      (2) 이 계약 해제 또는 해지

  마. 우선협상대상자 순위는 발표하지 않음

  바. 기타 유의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사. 가격입찰서의 제안(입찰)금액이 상이*한 경우 명기한 금액 중 최소금액을 적용

      * 가격입찰서의 한글 금액과 아라비아숫자 금액이 상이한 경우 명기한 금액 중 최소금액을 적용

      (1) 제안(입찰)금액 검증

          - 가격입찰서 및 총괄표, 가격산출근거서, 가격산출세부내역 등 첨부 및 부속문서 전체

 

8. 문의처

  가. 제안 관련 문의 : 경영정보부 문정연 차장

                                     ☎ (02) 397-8834, moon@fsb.or.kr

  나. 관련 문의는 상기 E-mail을 이용, 유선 또는 구두질의에 대한 응답은 법적효력을 갖지 못함

 

붙 임 1. 사업설명회 참가 접수증 및 확인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끝.

 

 

2021년 12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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