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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야간·휴일 통합금융정보시스템 거래모니터링 등 전문인력 도급사업2022.04.27(수) / 15시 ~ 16시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야간·휴일 통합금융정보시스템 거래모니터링 등 전문인력 도급사업

나. 사업기간 : 2022.05월중 ~ 2022.12.31. (1년씩 연장가능)

다. 사업내용 : 야간 및 휴일에 발생 될 수 있는 거래의 지연 및 장애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전문 모니터링 인력 도급

라. 사업범위

 

※ 야간 및 휴일 통합금융정보시스템(IFIS) 거래모니터링 전반

⋅인력운용 및 근무시간

  - 2인 1조, 4교대*(총 8명)

    * 법적 근무시간 충족 및 근무안정성을 위해 4교대 형태의 근무운영

  - 야간(18:00~익일09:00, 15시간), 휴일 낮(09:00~18:00, 9시간)

⋅도급업무 범위

  - 코어뱅킹, 비대면거래(모바일, 인터넷뱅킹, 오픈뱅킹), 대내외 채널시스템 등 통합금융정보시스템(IFIS) 거래 모니터링 전반

  - 긴급 상황 발생 시(응답지연, lock 등) 신속한 초기대응 조치

  - WEB/WAS 프로세스 점검

  - 통합채널 엔진 프로세스 및 어뎁터 정상기동 점검 및 로그 모니터링

  - 대외 서비스(CD 공동망 및 점외CD 개시상태 등) 점검

  - 일괄파일 전송/송수신 및 배치수행 점검

  - 시스템 작업(패치, 정기PM 등) 후, 거래 테스트 및 모니터링

  - 각종 인증수단(ID, 사설인증서, 공동인증서 등)을 통한 로그인 점검

  - 서비스수준협약(SLA) 평가지표* 마련 하여 연 1회 이상 실시

    * 오류현황, 점검일지, 이력근태관리 등

  - 그 외 기타업무

마. 필요인력

   ㆍ 필요경력 : 금융권 3년 이상 IT 개발/운영 또는 유지보수

   ㆍ 필요인원 : 2인1조 4교대(총8명)

사. 주요일정

    ㆍ 사업설명회 : 코로나19로 인해 제안요청서로 대체(필요시, 유선문의 가능)

    ㆍ 제안서 접수 : 2022. 4.27(수) 15:00 ~ 16:00

       - 접수장소 : 저축은행중앙회 11층 회의실(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63, 서울신용보증재단)

       - 제출서류 : 하기 제안참가 등록서류, 제안 구비서류 참조

    ㆍ 제안 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2022.4.29.(금)

    ㆍ 우선 협상대상자 통보 : 2022.5.2(월)

    ㆍ 계약체결 : 2022.5월 중

       ※상기 일정은 중앙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2. 제안 참가자격

   가. 당회 계약규정 제7조(참가 자격자)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1. 당해 사업에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가지고 있는 자

 2. 실제 그 영업에 종사하여 실적을 가지고 있는 자

 3. 재산 신용 상태가 확실한 자

 4.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고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5. 보안측정 및 보안요건의 조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관계기관으로부터 그 조사를 마친 자

   나. 공고 게시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으로부터 부적격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다. 최근 3년 이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이 정한 부적격 사유가 없는 사업자

   라. 업체 및 대표자가 신용정보원 불량거래처 등으로 등재되어 있지 아니한 사업자

   마. 금융권 3년이상 IT개발/운영, 유지보수 경력자 인력을 4명이상 제안 가능한 사업자

 

3. 계약방법 : 당회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적용

   가. 제안업체 현황과 실적에 대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로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나. 협상 결과에 따라 최종계약업체로 확정

 

4. 제안평가

  가. 대상 : 제안업체의 회사규모, 신용평가등급, 기술인력 현황, 유사경험 횟수 및 매출 등

  나. 준비물 : 가격입찰서(밀봉·직인 날인하여 제출), 제안이력서 등 제안참가 등록서류

  

5. 제안참가 등록서류

  가. 제안참가신청서(사용인감계, 위임장 포함) 1부

  나. 제안이력서(4명 이상) 6부

  다. 가격입찰서(밀봉·직인 날인하여 제출) 1부

  라. 제안업체 자산현황 및 신용평가등급 1부

   마. 유사용역 수행실적 1부(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만 인정)

   바. 서비스수준협약(SLA)* 평가지표 및 인력운영방안 1부

      * 오류현황, 점검일지, 이력근태관리 등

   사.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1부

   아. 비밀유지서약서 1부

   자.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1부

       * 제안참가신청서, 제안인력서, 비밀유지서약서,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양식은 붙임 참조

   차.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1부

   카. 법인등기부 등본 1부

   타. 법인인감증명서 1부

   파. 재직증명서 1부(제안참가자 신분증 지참)

 

6. 기타 유의사항

  가. 최소 4명이상의 인력을 제안한 업체에 한해 평가대상 업체 자격이 부여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안서는 법인인감이 날인된 제안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되어야 함

  라. 제안서는 제안업체 임직원에 한해 방문접수만 허용

  마. 제출기한 이후 제출 시는 접수하지 아니함

  바. 가격입찰서의 한글금액과 숫자금액이 상이한 경우 한글금액을 인정함

  사. 제안인력에 대해 필요시 인력교체를 요청할 수 있음

  아. 우선협상 대상자는 우선협상기간(2주) 동안에 금융권 3년이상 IT개발/운영, 유지보수 경력자 총8명의 인력이 확보 되여야 하며, 미확보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진행

 

7. 문의처

   - 시스템운영부 이영웅 부장 (☏02-3978-820)

   - 시스템운영부 임기환 과장 (☏02-3978-826)

 

붙 임 제안요청서

 

2022년 4월 14일

 

 

상호저축은행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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