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뒤로가기

저축은행

저축은행 소식

새소식

저축은행 서울시지부, 서민 위해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 진행 2021.12.09

저축은행 서울시지부, 서민 위해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 진행  





■ 저축은행 서울시지부 소속 7개 저축은행(KB, JT친애, 애큐온 유안타, 조은, 키움예스, 하나)이 함께 합동 성금 기부 및 도시락 나눔 봉사 나서

■ 동대문구 일대 600여명 노숙인, 무의탁노인 등에게 도시락 나눠  

■ “서민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 다할 것” 





 저축은행 서울시지부(지부장 오화경)가 8일(수)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에 써달라며 ‘다일공동체 밥퍼나눔운동본부’에 1천만원의 성금기부 및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최일도 다일공동체 이사장 및 오화경(하나저축은행 대표) 서울시지부장을 비롯해,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 정영석 유안타저축은행 대표, 전우석 조은저축은행 대표, 임경호 키움예스저축은행 대표가 참석하여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노숙인, 무의탁 노인 등 600여명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직접 전달했다.



 이번 무료 도시락 나눔은 코로나19 여파로 기부와 봉사 참여가 줄어들어 겨울나기에 어려움이 겪는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오화경 저축은행 서울시지부장은 “코로나 19로 더욱 힘들어하는 소외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봉사를 계기로 서울시지부는 주변에 어려움이 있는 곳을 찾아보고 온정의 손길을 나누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다일공동체 최일도 이사장은“코로나19로 기부 점점 줄어 어려운 겨울을 맞이하고 있었지만 저축은행 서울시지부가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이번 나눔을 시작으로 앞으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기부가 점차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