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민원신청
유의사항 안내
저축은행중앙회는 고객님이 이용 중인 저축은행 금융거래에 대해 확인 및 답변이 어렵습니다. 거래 중인 저축은행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시 : 착오송금,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예·적금 및 대출 이용관련 상세 상담 등)저축은행 임직원분들은 저축은행중앙회 담당 부서 또는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개인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제3자에 의한 문의 및 문의내용이 불분명한 경우는 답변이 어려울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계좌번호로 저축은행명 알아보기
계좌번호( 예시 : 001-XXX-XX-XXXXXXX )의 앞 3자리를 입력하면 해당 저축은행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