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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저축은행 및 중앙회 홈페이지 개선ㆍ운영 도급 공고(안)2020.07.13(월) / 15시 ~ 16시


저축은행 및 중앙회 홈페이지 개선ㆍ운영 도급 공고(안)


1. 제안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저축은행 및 중앙회 홈페이지 개선ㆍ운영 도급계약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당해 사업 종료시까지(‘20.8.1~’21.12.31, 17개월)

  다. 사업내용 : 저축은행 및 중앙회 홈페이지 개선?운영 도급

  라. 사업대상 : 저축은행 및 중앙회 홈페이지의 개선·운영용역 4명(웹개발 3명, 디자이너 1명)
     * 현재 웹페이지 본수

 

대 상

내 용

웹 본수

저축은행 홈페이지

- 40개 저축은행 표준 홈페이지

4,200

통합관리자

- 저축은행 홈페이지의 관리자 페이지

2,500

중앙회 홈페이지

- 중앙회 공식 홈페이지

650

중앙회 소비자포털

- 소비자에게 상품, 금리, 공시 등 정보 제공

800

중앙회 직원광장

- 중앙회 홈페이지 및 소비자포털 관리자 페이지

3,200

중앙회 뉴스레터

- 홍보실에서 매월 제작 요청하는 고객용 페이지

10

 마. 상세 업무내역
     ㅇ 현재* 및 신규 페이지의 개발** 및 운영(오류 및 개선조치 포함)
          * 일부 미비한 컨텐츠(메인화면 무반응 버튼 등) 개선
          ** 신규서비스, 신규상품 등에 대한 디자인, 웹개발, 테스트, 적용
     ㅇ 월 1회 중앙회 뉴스레터(소식지) 제작
     ㅇ 월 2회 운영·개발 회의 및 월 1회 실적보고서 제출
     ㅇ 저축은행·중앙회 개선요청에 대한 접수 및 회신 방안(계약 후 제출)
     ㅇ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 파기방안(계약 후 제출)
     ㅇ 홈페이지 개편 등 프로젝트성 사업에 대한 지원 방안(계약 후 제출)
     ㅇ 홈페이지 중단기 고도화 방안(계약 후 제출)
     ㅇ 서비스수준협약(SLA) 평가지표 마련(계약 후 제출)
          * 개선실적, 신규 개발 실적, 인력근태관리
     ㅇ 운영·개발인력 상주지원
     ㅇ 연 1회 저축은행 홈페이지 관리자 교육(매뉴얼 배포, 집합교육 등)(매년 10월)
     ㅇ 연 1회 운영결과 및 연간계획 저축은행 안내(매년 11월)
     ㅇ 저축은행, 중앙회 직원 업무문의 응대
     ㅇ 중앙회에서 판단한 상기업무와 관련된 기타업무

  바. 주요일정

  (1)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대체(코로나19로 인해 생략, 필요시 유선문의 가능)

  (2) 제안 접수 : 2020. 7. 13(월) 15:00 ~ 16:00

 

장 소

제출서류

저축은행중앙회 14층 휴게실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63, 서울신용보증재단)

제안참가 등록서류 참조

 

  (3) 제안 발표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2020. 7. 14(화) 10:00~18:00

 

장 소

제출서류

저축은행중앙회 12층 전산교육장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63, 서울신용보증재단)

가격입찰서(제안당일 밀봉 제출, 사용인감도장 지참, 제안참가자 신분증 지참)

 

 (4) 우선 협상대상자 통보 : 2020. 7. 15(수)

2. 제안 참가자격
  가. 당회 계약규정 제7조(참가자격)를 충족하는 자격을 갖춘 자

(1) 당해 사업에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가지고 있는 자 
(2) 실제 그 영업에 종사하여 실적을 가지고 있는 자 
(3) 재산 신용 상태가 확실한 자 
(4)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고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5) 보안측정 및 보안요건의 조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관계기관으로부터 그 조사를 마친 자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포트폴리오 및 발표기반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로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나. 협상 결과에 따라 최종계약업체로 확정


4. 제안발표 실시
  가. 순서 : 포트폴리오 발표는 제안 등록서류 접수의 역순
  나. 시간 : 제안업체당 40분
  다. 대상 :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의 화면 및 기능개선 포트폴리오 발표
  라. 준비물 : 제안서가 포함된 노트북, 가격제안서(밀봉·직인날인하여 제출)


5. 제안 등록서류
  가. 제안참가신청서(사용인감계, 위임장 내재) 1부
  나. 제안서(포트폴리오) 6부
  다. 가격제안서(밀봉·직인날인하여 제출) 1부
  라. 유사용역 수행실적 1부
  마.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1부
  바. 비밀유지서약서 1부
  사.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1부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1부
  자.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차. 재직증명서(기술평가 참가자 신분증 지참) 1부

6.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안서류는 제안업체 임직원에 한해 방문접수만 허용
   다. 상기 일정은 중앙회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7. 문의
   가. 제안일반 : IT전략기획부 한광희 수석조사역(☏02-3978-803)
   나. 사업내용 : 디지털사업부 은재영 조사역(☏02-3978-884)

 

붙임  제안요청서(RFP)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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